커패시터 소개

출시 시간: 2021-06-28 17:43:58  조회수: 8

a 커패시터는 비전 도성 유전체 사이에 샌드위치 2 개의 닫힌 도체로 구성된 전기-IGHing 장치입니다.its 충전 능력은 종종 편지 C.capacitor로 표시된 커패시턴스로 간단하게 참조됩니다. 전자 장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자 부품 중. 회로 분리, 커플 링, 바이 패스, 필터링, 튜닝 루프, 에너지 변환, 제어 등에 널리 사용됩니다.

definition : 절연 유전체의 층 사이에 샌드위치 2 개의 금속 전극으로 구성됩니다.개의 금속 전극 사이에 전압이인가되면 충전이 저장되므로 커패시터는 에너지 저장 요소입니다.ANY 서로 절연되어 서로 가깝게, 커패시터를 형성합니다.병렬 판 커패시터는 커패시터와 유전체의 전극 판으로 구성됩니다.

features :

1. 그것은 Charge-discharge 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DC 전류 흐름을 방지하여 AC 전류의 능력을 허용합니다.

2. 충전 및 방전 과정에서 2 개의 플레이트의 전하는 축적 과정을 가지며, 즉 전압은 설정 과정을 가지므로 커패시터의 전압이 갑작스럽게 변경 될 수 없습니다.

capacitor 충전 : 두 개의 플레이트가 각각 동일한 양의 이질적인 전하를 가지며, 각 플레이트의 전하의 절대 값을 커패시터의 전하라고합니다.

capacitor 방전 : a의 극에서 양수 및 음전하 커패시터는 와이어를 통해 중화됩니다.during 방전, 도체 와이어에 간단한 전류가 생성됩니다.

커패시터의 리액턴스는 그것의 빈도와 용량에 반비례합니다.the

, 신호의 주파수에서 용량 성 리액턴스의 분석, 용량 크기.


\\n \\n

너무 이른: 영화 용량 가격 상승의 최신 뉴스

다음 것: Spacex 6-03 폭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