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정부는 기본적으로 후쿠시마 핵 공장에서 바다로 오염 된 물을 방출하기로 결정했다.

출시 시간: 2021-06-28 17:44:56  조회수: 26

The 일본 정부는 기본적으로 후쿠시마 다이 이치 원자력 발전소에서 바다에 오염 된 물을 방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Jiji 언론은보고했습니다.일본 정부는 4 월 13 일 공식적인 결정을 내리는 캐비닛 회의를 개최합니다.일본 여론은이 움직임이 일본 어부와 국제 공동체의 반대를 일으키는 것으로 믿습니다.

""오염 된 물을 방출하는 반대&변화가 없었습니다. 후쿠시마 다이 이치 공장 바다, 히로시 키시, 국립 수산 협회 의장, 4 월 7 일 일본 정부#39, 바다에 오염 된 물을 방출하는 아이디어를 반대합니다.&in 2015 , TEPCO는 일본#"39; S가"not.

.

more가 일본에서 후쿠시마 원자력 사고 후 10 년 이상."more에 물을 방출하는 서면 보증을주었습니다. 핵 하수 처리의 문제 R."last 가을, 일본 정부는 후쿠시마 공장에서 바다로 오염 된 물을 방출하기로 결정했지만 강한 반대와 다른 이유로 인해 보류 상태로 둡니다.

japanese 미디어 분석은 일본 정부가 결정했다고 말했다 핵 물을 방전하기 위해서는 후쿠시마 다이 이치 원자력 발전소 저장 탱크가 최대 용량에 도달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tepco는 이제 140 톤의"treated 물a 하루를 추가하고 있으며, yomiuri shimbun보고, 그리고 그것이 9 월 2022 년까지 1.37 백만 톤의 저장 탱크의 천장에 도달 할 것입니다."너무 긴,suga 의회에서 핵 폐기물 처분에 대한sueDalsupa 3 월에.의 행동의 과정은 당연히 정부가 정부가 조정의 방향으로 관련 내각 장관의 회의를 개최하기 위해 정부가 4 월 13 일 초기에 이사를 해왔다고 말했다. .&#tanks 오염 된 뉴를 들고 맑은 물은 내년 여름에 일찍대로 충분한 용량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ALTHOUGH 정부는 그것의 이미지를 변색하는 것을 두려워하는 어부들로부터 치열한 반대의 반대 반대가있다.in suga and kishiro' s 만남, kishiro-39;의 이해는 초점입니다.

회의 결과, 관련 캐비닛 장관의 일정&39; 회의는 괜찮아요#tuned 될 수 있습니다.

have 일본어 학자들은 바다를 둘러싼 후쿠시마가 지역 어부 낚시장의 생존뿐만 ​​아니라 글로벌과 태평양의 일부뿐만 아니라 핵 폐수 바다로는 글로벌 철수, 낚시, 인체 건강, 생태적 안전 및 다른 측면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래서이 문제는 일본

39;의 국내 문제,IT는 글로벌 해양 생태학과 관련 국제 문제입니다. 환경 보안.""""ERLIER, 일본어 미디어는 새로운 저장 탱크를 구축 할 땅이 없지만 후쿠시마 다이 이치 원자력 공장은 높은 방사선 수준과 거주 할 수없는 지역 주변의 후쿠시마 다이 이치 핵 공장이었습니다. 새로운 저장 시설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핵 시민위원회,large

concrete 박격포


concrete 치료에 대 한

large 저장 탱크는 핵 폐수 문제를 해결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기술은 핵 폐수가 땅에 적절하게 저장되도록 할 수 있습니다. \\n \\n \\n \\n \\n

너무 이른: 시장 규제를위한 국가 행정부는 Ali...

다음 것: 일본면은 승인없이 해상 방전을 시...